FAQ
찾으시는 내용이 없다구요?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언넝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심플리독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심플리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적립,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 3,000원 증정
- 생일 축하 10% 할인 쿠폰 발행
- 총 구매금액의 2% 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리뷰 작성 시 300원~2,000원의 적립금(적립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unge > Membership을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신상품 소식, 기획전 등 쇼핑에 유익한 정보들을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Lounge > Membership을 참고해주세요.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트 로그인 이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방법]
- PC : 우측 상단 [MyPage]-[정보 수정] 맨 하단의 [회원 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 좌측 상단 [삼선바]-[사용자 아이콘]-[정보 수정] 맨 하단의 [회원 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혜택 상실 안내]
회원 탈퇴 시에는 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적립금, 구매내역 등이 자동 삭제됩니다. 멤버쉽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게 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 적립금 등 이전 혜택 내역은 복원이 불가능한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삭제 안내]
탈퇴하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됨을 안내드립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되지만, 회원으로 활동 당시 작성하신 게시물, 코멘트 등은 보존됩니다.
- PC : 우측 상단 [MyPage]-[정보 수정] 맨 하단의 [회원 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 좌측 상단 [삼선바]-[사용자 아이콘]-[정보 수정] 맨 하단의 [회원 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혜택 상실 안내]
회원 탈퇴 시에는 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적립금, 구매내역 등이 자동 삭제됩니다. 멤버쉽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게 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 적립금 등 이전 혜택 내역은 복원이 불가능한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삭제 안내]
탈퇴하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됨을 안내드립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되지만, 회원으로 활동 당시 작성하신 게시물, 코멘트 등은 보존됩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후 재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주문하실 경우 비회원으로 주문이 됩니다.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 주문번호와 연락처로 주문내역이 확인되며 로그인하여 확인할 경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 결제 당시 연락처, 카드 승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안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070-7777-7766 / cs@simplydog.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 결제 당시 연락처, 카드 승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안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070-7777-7766 / cs@simplydog.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영업일 오후 4시 이전 주문을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도서산간 및 제주지역은 2~3일 더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최종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만원 미만 결제 시 2,500원의 배송비가 자동 추가됩니다. 도서산간 및 제주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기본배송료 2,500원 + 지역에 따라 3,000~5,000원).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배송 현황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배송 현황을 우선 확인해주세요.
[주문 취소 가능 여부 확인]
- 주문접수 ~ 상품준비중 : PC - 우측 상단 [MyPage]-[주문리스트] / Mobile - 상단 [MyPage]-[주문]
- 배송준비 ~ 배송완료 : 취소 불가(고객센터 문의)
[주문 취소 시 결제 취소 처리]
- 신용카드 결제 : 취소 당일 결제건은 취소 요청 후 익일 취소 확인이 가능하며, 그 외의 취소 건은 영업일 기준 3~4일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 : 취소 환불 신청하신 계좌로 환불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취소 가능 여부 확인]
- 주문접수 ~ 상품준비중 : PC - 우측 상단 [MyPage]-[주문리스트] / Mobile - 상단 [MyPage]-[주문]
- 배송준비 ~ 배송완료 : 취소 불가(고객센터 문의)
[주문 취소 시 결제 취소 처리]
- 신용카드 결제 : 취소 당일 결제건은 취소 요청 후 익일 취소 확인이 가능하며, 그 외의 취소 건은 영업일 기준 3~4일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 : 취소 환불 신청하신 계좌로 환불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부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현재 PC / Mobile에서는 결제 완료 이후 부분 취소가 어렵습니다.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적립금 등의 적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적립금 등의 적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무통장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주문 건의 경우 주문 접수일 기준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미입금 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입금을 완료하였으나 주문이 취소된 경우, 예금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금을 완료하였으나 주문이 취소된 경우, 예금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제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상품 선택 후 '비회원주문'으로 주문/결제하시면 됩니다.
- PC : 우측 상단 [LogIn]-[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클릭 후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Mobile : 중앙 상단 [LogIn]-[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클릭 후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 결제 당시 연락처, 카드 승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시 적립금, 할인 등의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비회원이 회원 가입 시에는 비회원 주문 내역은 조회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PC : 우측 상단 [LogIn]-[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클릭 후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Mobile : 중앙 상단 [LogIn]-[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클릭 후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 결제 당시 연락처, 카드 승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시 적립금, 할인 등의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비회원이 회원 가입 시에는 비회원 주문 내역은 조회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해외에서 물건을 받고 싶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해외배송은 지원이 어렵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환불
제품을 받은 후 반품/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접수 혹은 1:1 게시판을 통하여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배송 받으신 제품의 하자, 배송 과정 상의 문제로 불량 제품을 수령하셨 경우 해당 제품 전액 환불/교환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단,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고객 변심 및 주문 착오 등으로 인한 반품/환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왕복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구성품 또는 사은품을 사용 또는 개봉했거나 훼손, 분실되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반품/환불 가능 기간(7일)을 초과하였을 경우
- 기타 소비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반품/환불 배송비 안내]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환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반품 배송비 : 초기 배송비(무료배송 포함) 2,500원+반송 배송비 2,500원=5,000원
그 외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단,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고객 변심 및 주문 착오 등으로 인한 반품/환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왕복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구성품 또는 사은품을 사용 또는 개봉했거나 훼손, 분실되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반품/환불 가능 기간(7일)을 초과하였을 경우
- 기타 소비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반품/환불 배송비 안내]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환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반품 배송비 : 초기 배송비(무료배송 포함) 2,500원+반송 배송비 2,500원=5,000원
그 외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환불 절차를 알려주세요.
고객님의 주문제품이 물류로 안전하게 입고, 검수 진행이 완료되면 환불 진행됩니다.
[카드결제 시]
- 반품 상품이 입고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 대금이 청구되었을 경우,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결제액에서 차감됩니다.
[현금결제 시]
- 반품 상품이 입고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계좌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은 주문자 또는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상품관련
분양 받은지 얼마되지 않은 새끼강아지가 사용해도 될까요?
자연에서 찾은 안심처방에 의해 제조된 상품이기에 반려동물 아기들도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2개월 미만의 반려동물, 분양 받은 지 일주일이 안 된 강아지는 스트레스나 감기에 의해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목욕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 후 컨디셔너를 꼭 사용해야 하나요?
선택사항이므로 반려동물의 상태를 보고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심플리독 샴푸 후 컨디셔너를 사용하시면 모질을 더욱 윤기나게 가꿔줄 뿐 아니라 이중보습, 영양공급 효과를 제공해 우리 반려동물 아이들에게 더욱 좋습니다.